브런치 카페 갤러리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 혜택으로 인기
  
 작성자 : 춘경동
작성일 : 2019-08-15     조회 : 0  
 관련링크 :  http:// [0]
 관련링크 :  http:// [0]

>


[서울경제] 소비자 10명 중 5명이 삼성전자의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노트10 구매에 대해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전작과 비교해 구매 의향이 2배 이상 늘었으며,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신기능으로 젊은 층의 관심도가 높아진 것으로 조사됐다.

이처럼 갤럭시노트10 반응이 뜨거워지며 소비자들은 좋은 혜택을 제공하는 곳으로 시선이 집중된다.

사전예약 시 제공하는 혜택으로는 웨어러블, 태블릿 같은 스마트폰과 같이 사용할 수 있는 블루투스 제품들이 많은 것으로 알려졌다. 사전예약으로 제공되는 혜택 중 인기몰이를 하는 제품은 ‘1위 갤럭시워치‘, ‘2위 갤럭시 버즈’이다.

삼성 제조사에서 제공하는 혜택은 기어핏 or 게임패드+LED 커버 or 무선 충전 듀오+클 리어뷰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고 갤럭시 버즈를 9만 9천 원에 구입할 수 있는 할인 쿠폰, 액정 교체 비용 50% 즉시 할인, 갤럭시 팬 파티 초대권, 유튜브 프리미엄 4개월 무료이용권, 밀리의 서재 3개월 무료 구독권, 텐화점 굿즈 추첨상품, 낚시의 신 아이템 패키지 등이 있다. 해당 사은품은 2019년 8월 19일까지 사전예약을 신청해야만 받을 수 있다.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은 삼성 제조사에서 제공하는 기본 혜택뿐만 아니라 중복으로 받을 수 있는 사은품을 결정하는 게 중요하다.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이동통신 3사와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KAIT)는 갤럭시 노트10 5G 출시를 앞두고 ‘불법 보조금을 미끼로 하는 휴대전화 판매사기 주의보를 발령’ 이라는 기사들이 속속히 나오면서 이에 따라 ‘국대폰’ 과 같은 유명한 사전예약 전문 사이트로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국대폰은 83만 명이 활동 중인 네이버 카페로 상위대리점 제휴를 통해 초도 물량 수급이 가능한 카페로 삼성제조사 혜택과 동시에 사은품 혜택을 제공 중이다.

또한, 지난 10일 갤럭시노트10의 반응이 뜨거워지자 사은품 혜택을 강화하여 기존 선착순 1,000명에게 제공되던 2만 원 상당의 핸드폰 케이스 쿠폰을 두 배가 늘어난 2,000명 제공으로 늘렸으며 기존 번호이동에 제공될 예정이었던 갤럭시 워치, 에어팟 2세대, 갤럭시 버즈, 캐논 포토 프린터, 갤럭시탭S 5E, 블루투스 빔프로젝터, 닌텐도 스위치 등의 혜택을 기기변경 혜택에도 추가하여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최근 갤럭시노트10 특가 공구도 추가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